오자키아이패드미니케이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가나쵸코 조회 6회 작성일 2020-09-30 08:02:39 댓글 0

본문

아이패드 미니5 케이스 아직도 고민하세요? [케이스 5종비교]

* 이 영상은 개인적인 구매를 통해 이루어진 리뷰 영상입니다.

아래 사이트들과 업체는 원잇! 채널과 전혀 상관이 없으며

아래 링크는 리뷰한 제품과 유사 제품 가격비교를 보여줄 뿐입니다.

궁금하신점이나 나누고 싶은 내용을 댓글에 남겨주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ESR 케이스: https://bit.ly/2Veboc1

가죽케이스 with 애플펜슬: https://bit.ly/2WFG5bC

Moko 케이스: https://bit.ly/305rh8x

Soke 케이스 with 애플펜슬: https://bit.ly/2WB5nry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구매 제품 실제 링크]

ESR Urban Premium Folio Case:
https://www.amazon.com/gp/product/B07NZYQCW9/ref=ppx_yo_dt_b_asin_title_o04_s00?ie=UTF8\u0026psc=1

ZoneFoker Leather Case with Pencil Holder:
https://www.amazon.com/gp/product/B07PY1G8QM/ref=ppx_yo_dt_b_asin_title_o04_s00?ie=UTF8\u0026psc=1

Moko Case:
https://www.amazon.com/gp/product/B07PHYRFG5/ref=ppx_yo_dt_b_asin_title_o04_s01?ie=UTF8\u0026psc=1

Soke Case with Pencil Holder:
https://www.amazon.com/gp/product/B07Q1WTMFP/ref=ppx_yo_dt_b_asin_title_o04_s01?ie=UTF8\u0026psc=1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Music-No Copyright]
1. Right Place, Right Time - Silent Partner

2. Longing by Joakim Karud https://soundcloud.com/joakimkarud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Dae Hee Lee : 영상 감사합니다^^ 키보드는 어디껀가요?! 초반에 나오는거요!
남승민 : 혹시 12:22초에 거치대 정보 좀 알 수 있을까요ㅠ
히나 : 4번 케이슨 밑바닥에 구멍이 있어서 거길 이용해서 꺼내는 거예욤! 개별 포장된 알약 까먹을 때랑 똑같은 방식으로 빼심 되어요!
seunghyun Choi : soke 사려고 하는데 요즘 사도 적당히 좋나요?
뛰어 넘는 제품이 새로 출시 됐을지...
錬金術師 : 4번은 펜슬 뽑기 편하라고...뒤에 구멍 있습니다...ㅎㅎㅎ
윤쟈니 : ㅋㅋㅋㅋ허술 ㅋㅋㅋ
마이쮸1001 : 과거 영상보고 좋아요 눌러주는 센스~ ㅋ 원잇님 혹시 요즘 핫한 케이스는 따로 있나요? ^^
요리하는 남자_삼킨태양 : 일체형은 진짜 별로 인것 같네요.... ㅠ 헌데 거치대 정보를 좀 알순 없나요? 저거 딱 휴대하기 좋을거같은데...!
OLD NEW : 난 펜슬 따로 나두고 씀 ! ㅋㅋㅋㅋ일체형 너무 찌증 남 ! ㅋㅋㅋㅋ 뭔가 50%부족함 ! ㅋㅋㅋㅋ
김윤필 : 4번케이스 그방법말고 펜뒤쪽에 손가락넣어서 꺼내는 구멍이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케이스 I 미니는 역시 귀여운게 제맛!

#아이패드미니 #ipadmini #케이스

오늘 제가 소개하는 아이패드 미니 케이스? 디게 귀여웡 ‍♀️

제품 협찬 : 랩씨LabC
박찬서 : 이거다!
ConDor : 인트로 너무 상큼하네요. 미니의 장점을 한눈에 알아볼수 있었어요
kevinjung : 고나님 애플팬슬 케이스이름이 어떻게 되는지요?
ikyunwoo : 음~~~ 나도 잘익은 파파야~~
kkrrk : 이거 재질이랑 마감은 맘에드는데 지나치게 무거워서.....ㅜㅡ
김진석 : 진짜 이분 액자식 구조 개조아하네 ㅋㅋ
오렌지케빈 : 아이패드프로2세대용은 없는거같아요 ㅜㅜ 아쉬워요 ㅜ
한지환 : 이거 무게는 얼마나 되나요??
Dohui Kang : 전 솔직히 하늘아래 고나고님 때문에 영상봄.아무생각없음.아이패드 없어요 ㅡㅡ;; 올해 사려다 말았어요.사도 별로 안쓸것 같아서...그래도 언젠가 살지도....ㅋㅋ ㅡㅡ;;;;;;;;;;;;;;;;;;;;; 근데 여기 랩씨 커버 아이패드 종류마다 다 있네요.신기..에어3 아님 6세대 사고싶어요 -0-;;;;
Cryingfreeman : 이분이 첨에는 안그랬는데, 점점 PPL에 몰두하시네....
진정한 테크 유투버로 돌아가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아이패드 미니5 케이스 추천! 애플펜슬 1세대 장착이 고민이라면 꼭 보세요~

* 이 영상은 랩씨로부터 제품만 지원받아 제작되었습니다

영상 끝까지 보신분들은 선물이 있을껄요?...
그러니 끝까지 보세요~ ㅎㅎㅎㅎㅎㅎ

랩씨 아이패드 미니 5 마카롱 케이스
https://smartstore.naver.com/appleeshop/products/4561345508

랩씨 아이패드 에어 2019 마카롱 케이스
https://smartstore.naver.com/appleeshop/products/4561342271

랩씨 아이패드 프로 11 2018 마카롱 케이스
https://smartstore.naver.com/appleeshop/products/4561338755

랩씨 아이패드 프로 12.9 마카롱 케이스
https://smartstore.naver.com/appleeshop/products/4561335129

랩씨 아이패드 9.7 마카롱 케이스
https://smartstore.naver.com/appleeshop/products/4561331174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항상 좋은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메일문의 : haeyongtv@gmail.com

[Music | Artlist]
Flounder_by_JamieBathgate_Artlist
https://artlist.io/Haeyong-238008
해용 : 당첨인원은 추첨후 8월 2월 고정댓글과 커뮤니티에 올라갑니다!!
RM26STELLA : 우아 이제서야 미니5를 샀는데 너무아쉽네요ㅠㅠ 잘보고가요
Etric : 저는 색이 파란색이 좋더라고요 ㅎㅎ
김만두 : 끄앙 개나리색상이 너무 예뻐보이네요
이벤트 응모할게요!!
kimmandu1988@gmail.com
정재익 : 랩씨 케이스를 이렇게 디테일 하게 색상을 보여준 영상은 많이 없는 것 같은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영상도 보기 좋게 깔끔하게 잘 만드시는게 구독자 수가 앞으로 많이 증가 하실꺼 같아요!! 화이팅!!
스마트 커버를 아직 써본적이 없어서 한번 꼭 경험해 보고 싶네요!
dth03062@naver.com 라벤더 색 부탁드립니다!!
박영주 : 우와... 케이스 보고 반했어요!!! 라벤더 색상 넘 예쁘네요><
라벤더 신청합니다~~
barcongsi@naver.com
임요한 : 영상 잘 봤습니다.
파스텔블루 원합니다.
smilejohn12@gmail.com
호우 : 와 파스텔톤 왜이리 이쁘게 나왔죠ㅜㅜㅜ 저는 핑크샌드 아주 맘에 들어요!! ㅎㅎㅎ 항상 영상찍느라 수도 많으실텐데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hou0010@naver.com
올라all_write : alfoskfk316@naver.com 라벤더용!
민지 : 아이패드ㅠㅠ 미니가 아닌 6세대 유저라..☆
케이스 너무 이쁘네용!! 뽐뿌옵니다

... 

#오자키아이패드미니케이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3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jobdreamfestival.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